평창 동계패럴림픽...'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

김규아 기자 | 기사입력 2018/03/08 [13:19]

평창 동계패럴림픽...'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

김규아 기자 | 입력 : 2018/03/08 [13:19]

2018 동계 패럴림픽과 함께 강원도와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준비한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패럴림픽과 함께하는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은 10일을 시작으로, 아시아 한류 붐을 일으킨 주역 장근석이 패럴림픽 개회식에 맞춰 국내외 팬을 초대해 팬미팅 및 2,018명의 팬들과 올림픽 경기 관람에 함께한다.

 

▲     © 뉴스다임

 

홍보대사 장근석 씨는 강릉 미디어센터에서 이번 행사의 취지 및 패럴림픽 성공개최를 기원하는 미디어 브리핑을 실시하는 등 패럴림픽과 강원도 알리기에 앞장 설 계획이다.

 

패럴림픽 아이스하키 경기에는 홍보대사 장근석이 직접 구매한 티켓으로 2,018명의 국내외 팬을 직접 초대했다. 이날 열리는 경기는 한일전으로 해외팬들의 다수를 차지하는 일본팬들과 국적을 초월한 공동응원을 펼치게 된다.

 

13일에는 한류드라마로 세계의 시선을 강탈한 이동욱이 1,000명의 팬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여행을 시작한다. '경강선 KTX 외국인 전용열차'와 강원도 드라마 촬영지로의 추억여행과 함께 홍보대사 이동욱이 직접 구매한 티켓으로 패럴림픽 관람이 이루어진다.

 

15일에는 K-POP의 선도 주자 B1A4, 비투비, 사무엘, 걸카인드 등이 꿈의 무대를 선사한다.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은 올림픽의 레거시 이벤트다. 올림픽 개최지를 중심으로 한류와 눈을 테마로 강원도만의 특별한 프로그램 상품 구성으로, 외국인 관광객 유치확대를 위해 매년 3월 강원도를 대표하는 글로벌 올림픽 레거시 페스티벌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평창 동계패럴림픽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포토] 가을이 시작된 청계천
1/3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