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5총선]이해찬, 세종갑 홍성국 후보 지지방문

이, 유권자에 진정성 갖고 다가갈 것...홍, 정권 안정 위해 최선 다할 것

오경애 기자 | 기사입력 2020/04/06 [01:33]

[4.15총선]이해찬, 세종갑 홍성국 후보 지지방문

이, 유권자에 진정성 갖고 다가갈 것...홍, 정권 안정 위해 최선 다할 것

오경애 기자 | 입력 : 2020/04/06 [01:33]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5일 세종을 찾아 세종갑 홍성국 후보 캠프에 지지방문 했다.

 

이 대표는 홍성국 후보를 “민주당에서 경제전문가이자 미래학자로 영입한 후보”라고 소개하면서 “미래 변화를 살피고 이를 기반으로 사회를 바꾸는 것을 평생 과업으로 삼아온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 대표는 홍 후보에게 “선거가 열흘 남아있으나, 앞으로 어떤 문제나 변수가 생길지 모르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신중, 겸손할 것”을 요청했다.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5일 세종갑 홍성국 후보 캠프를 찾았다.   사진제공 : 홍성국 후보 선거사무실 © 뉴스다임

 

또, 이 대표는 “선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유권자들에 대한 진정성”이라면서 “얼마나 후보자가 진정성을 보이는지가 관건”이라고 조언했다.

 

이에 홍 후보는 “전국 선거가 쉽지 않은데 이해찬 대표님이 찾아주심에 감사드린다”면서 “세종 시민들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스마트하고, 사회의 변화에 대해 가장 잘 이해하는 분들”이라며 “유권자들께서 정권 안정에 힘을 모아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이해찬 대표가 불출마 선언한 세종시는 최근 갑·을 지역으로 분구돼 민주당 영입인재 17호인 홍성국 경제대변인이 전략공천 됐으며, 최근 이해찬 대표가 홍성국 후보의 후원회장을 맡아 화제가 된 바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