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부, 교정작품쇼핑몰 할인 판매 행사 개최

고현아 기자 | 기사입력 2020/05/27 [23:44]

법무부, 교정작품쇼핑몰 할인 판매 행사 개최

고현아 기자 | 입력 : 2020/05/27 [23:44]

법무부는 26일부터 2주간 교정작품쇼핑몰(http://corrections-mall.net)에서 수형자들이 정성 들여 만든 다양한 교정작품들을 70% ~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교정작품쇼핑몰이란 국민들이 전국 교정시설에서 생산된 작품들을 보다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법무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이번 행사는 국민들에게 교정작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교정작품쇼핑몰(보라미몰)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이층장, 서랍장, 장식장, 보석함, 벼루, 도자기 등 84개 품목 118점이 할인 판매된다.

 

▲ 교정작품쇼핑몰인 보라미몰에서 판매하는 작품들 사진제공 : 법무부  © 뉴스다임

 

이 중에는 교정작품전시회 입상작이 다수 포함돼 있어 우수한 교정작품을 저렴한 가격에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검증된 원재료를 바탕으로 수작업을 통해 생산되고 있는 교정작품은 품질이 우수하며, 판매를 통해 얻어지는 수익금은 수형자 작업장려금으로 지급되어 안정된 사회복귀를 지원된다.

 

법무부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전문적인 교도작업·직업훈련 프로그램 운영과 교정작품 판매 활성화를 통해 수형자들이 출소 후 성공적으로 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