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올라와 밴드, 백소스 영상이 풀어내는 영웅 교향곡...'HERO SYMPHONY'

마블 시리즈·롤드컵 주제곡과 디즈니·지브리 인기 OST 재해석한 이색 공연...7월 20일 서울 종각 교원투어 콘서트홀서 열려

김솔 기자 | 기사입력 2024/06/12 [08:46]

비올라와 밴드, 백소스 영상이 풀어내는 영웅 교향곡...'HERO SYMPHONY'

마블 시리즈·롤드컵 주제곡과 디즈니·지브리 인기 OST 재해석한 이색 공연...7월 20일 서울 종각 교원투어 콘서트홀서 열려

김솔 기자 | 입력 : 2024/06/12 [08:46]

비올라와 밴드 콜라보로 마블 시리즈, 롤드컵뿐 아니라 디즈니, 지브리의 인기 OST를 재해석한 이색 공연이 펼쳐진다.

 

예술단체 이즈아트는 오는 7월 20일 토요일 종각역 교원투어빌딩 콘서트홀에서 비올라와 밴드 크로스오버 공연 'HERO SYMPHONY(히어로 심포니)'를 선보인다.  공연은 20일 하루만 열리며 1부(14:30)와 2부(17:00)공연이 있다.

 

  © 뉴스다임

 

이번 공연은 ‘영웅 교향곡’이라는 공연명에 걸맞게 스파이더맨, 어벤저스, 블랙팬서, 아이언맨 등 마블 히어로 영화 OST와 롤드컵 대표 OST인 ‘Warriors’, 그리고 ‘Gods’와 ‘레전드 네버 다이(Legends never die)’ 메들리를 가슴이 웅장해지는 백소스 영상과 함께 풀어나간다. 

 

이 외에도  ‘알라딘’, ‘이웃집 토토로’, 그리고 ‘아기공룡 둘리’와 ‘꿈빛 파티시엘’ 등등 디즈니·지브리·국산 애니메이션 OST도 등장해 동심, 현실, 이상 3부에 걸친 대서사시 속으로 관객들을 이끈다.

 

이즈아트의 연출가 이혜린은 “현대인들은 대중매체 속 다양한 영웅 캐릭터에 열광하는 한편 그런 영웅은 상상 속 존재라는 사실에 좌절하기도 한다”며 “이번 공연은 치열하고 각박한 삶속에서 당신을 구해줄 영웅을 찾는 기회가 될 것”라고 전했다.

 

공연 사전 예약은 네이버N예약을 통해 선착순으로 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약 페이지(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139914) 및 유선전화(010-7207-9687)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공연기획사 이즈아트는 아티스트들이 각자의 개성을 발휘하는 공연을 기획하는 신생 단체다.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주는 공연을 기획하고 있으며, 공연 수익의 10%는 소외 계층을 위해 기부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의 연주 및 기획을 맡은 비올리스트 권예성은 경희대학교 음악대학을 졸업했으며, 여러 공연에 걸쳐 연주자는 물론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형식의 공연을 창조하는 기획자로서 활동해왔다.

 

연주 혹은 기획을 맡은 대표적인 공연으로는 △포코파카 스튜디오 주최로 열린 책을 설명하는 연주회 <북 뮤직 콘서트>(2021), △대학로 한예극장에서 연주한 극래식 <오즈예고>(2023), 뮤직토크 콘서트 <내가 그린 꿈>(2023)이 있다. 그가 운영하는 <권예성 밴드>는 비올라를 리더로 하는 이색 밴드로 구성원 전원이 음원발매 이력이 있는 실력 있는 현역 청년 연주자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