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문화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듀오벗’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다
유럽 공연장서 완벽한 무대 선보여 전석 만석에 앨범 완판
 
박원빈 기자 jpbeen.newsdigm@gmail.com 기사입력  2017/08/02 [22:25]
▲ 오카리나 페스티벌(사진제공: 듀오벗)     ©뉴스다임

 

듀오벗이 유럽 슬로베니아 27년 전통의 오카리나 페스티벌에 초청돼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달 27일, 듀오벗은 유럽 슬로베니아 블레드 호수가에 위치한 블레드성에서 약 90분 동안 단독 콘서트 <별빛위로:Starlight Consolation>를 펼쳐 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듀오벗이 초청된 오카리나 페스티벌은 250개국 이상의 세계 유명 뮤지션들이 거쳐간 27년 전통의 명성 있는 월드뮤직 페스티벌이다.

 

뿐만 아니라 듀오벗은 슬로베니아 수도인 류블랴나에서 열린 한국-슬로베니아 수교 25주년 기념 콘서트에 김덕수패 사물놀이, 한울림과 함께 한국음악의 우수성과 예술성을 모두 갖춘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전석 만석은 물론, 현지 관객들의 그치지 않는 기립박수를 자아냈다.

 

이어진 듀오벗의 무대에 유럽 현지인들은 듀오벗 만의 독립적 음악색깔에 매료돼 삽시간에 듀오벗 현장판매 앨범 완판, 현지 방송 및 언론, 공연 관계자들의 인터뷰 및 러브콜이 쇄도했다. 이번 듀오벗의 슬로베니아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는 '2017 문화예술진흥기금 국제예술교류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이뤄졌다.

 

소속사 프로덕션벗은 “현지의 뜨거운 환호와 관심에 무척 놀랐고 벅찼다” 며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더 좋은 음악과 콘텐츠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17/08/02 [22:25]  최종편집: ⓒ 뉴스다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듀오벗 오카리나 페스티벌 관련기사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