뷘스엔터테인먼트, ‘데뷔하라 아티스트, 롸잇나우’ 강연

연예인 지망생들 데뷔기회 부여하는 상생 네트워크 프로그램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17/12/09 [23:30]

뷘스엔터테인먼트, ‘데뷔하라 아티스트, 롸잇나우’ 강연

연예인 지망생들 데뷔기회 부여하는 상생 네트워크 프로그램

박원빈 기자 | 입력 : 2017/12/09 [23:30]
▲ 뷘스엔터테이먼트     ©뉴스다임

뷘스엔터테인먼트가 새해인 2018년 1월부터 대구·경북 연예인지망생 청소년들을 위한 희망 강연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데아롸’ 강연 프로그램은 국내 및 해외로 진출하고 싶은 연예인을 꿈꾸는 대구·경북 청년들과 함께하는 희망 프로젝트다.

 

다가오는 2018년 새해 1월부터 뮤지션 DAY를 시작으로 배우, 코미디언 등을 로테이션으로 매월 1회 ~ 2회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프로그램으로서, 방송출연 및 연예계에서 활동중인 현직 연예인을 초대하여 대중들과 함께 하는 시간을 가진다.

 

뷘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아티스트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여 그들을 돕고, 이끌어주고 빛내는 일은 비단 소속, 비 소속 연예인을 구분해서 해야 할 일만은 아니다” 며 “일종의 사회적 책임으로서 연예기획사가 해야 할 의무이자 직분이기도 한 일이니 만큼 한정된 기회와 선택을 다양한 사람들에게 제공해 주고 싶다” 라고 말했다.

 

강연 및 모임 참석은 온오프믹스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뷘스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해당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신청안내 및 접수를 도움 받을 수 있다.

 

* 강연일자 : 2018년 1월 19일(금) PM 7시~9시

* 신청(유료) : https://onoffmix.com/event/121354

* 장소 : 대구시 중구 국채보상로 586, 교보생명빌딩 11층 르호봇 비즈니스센터 컨퍼런스룸

* 주최 및 주관 : (주)뷘스엔터테인먼트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포토뉴스
[우리동네별난맛집]갈낙탕의 압권!!
1/4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