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커피엑스포…"커피 애호가들 다 모여라"

'커피공화국'에서 열린 커피 박람회 여행~Go Go

정하영 기자 | 기사입력 2014/04/15 [11:20]

서울커피엑스포…"커피 애호가들 다 모여라"

'커피공화국'에서 열린 커피 박람회 여행~Go Go

정하영 기자 | 입력 : 2014/04/15 [11:20]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4일 동안 서울 코엑스 A홀에서 서울커피 엑스포가 열렸다.
 
▲ 행사포스터  ©뉴스다임

커피공화국이란 말이 생길 정도로 한국은 커피열풍이 일고 있다. 최근 한 건물 건너서 하나씩 커피전문점이 생겨날 정도로 커피 시장은 인기가 많다.
 
그래서인지 박람회장에 들어가는 입구부터 많은 사람들이 장사진을 이루고 있었다. 안으로 들어서자 커피 볶는 향기가 향긋하게 참가자들의 오감을 자극했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서는 요즘 부상하고 있는 더치커피가  눈에 많이 띄었다. 더치커피는 카페인이 거의 들어가 있지 않고, 향이 농축되어 향취를 더해주며 분위기를 한층 높여주는 커피다.
 
이번 커피 엑스포에는 커피 외에도 차, 음료, 커피용품, 디저트류와 부재료들이 다양하게 전시되었다. 여기에 여러 가지 종류의 가향차도 전시돼 눈길을 끌었다.
 
이중 사람들에게 평가가 좋았던 우리 브랜드인 마음티백이 발길을 멈추게 했다. 티백 디자인 아이디어가 신선하고 독특했다는 평이다.

▲   우리 브랜드 '마음티백'.  티백 디자인이 신신하고 독특했다는 평이다.   © 뉴스다임

▲     © 뉴스다임

템블러는 미국의 유명브렌드의 것과 비교해도 차이가 나이 않을 만큼 한국의 디자인과 제품력이 휼륭하고, 이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볼 수 있는 박람회였다.
 
커피업이나 창업을 꿈꾸는 이들에게나 커피를 좋아하는 이들이 한자리에 모여 유명커피들과 그 외 커피관련용품을 한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여기에 주변 B홀에서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함께하고 있어 커피 박람회 티켓으로 동시 관람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었다. 많은 먹거리가 있어 관람을 하면서 시식을 할 수 있어 허기를 채울 수도 있고,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에게는 새로운 정보와 음식도 접할 수 있는 자리였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종교/문화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