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울시민의힘 '창립회원학교 졸업식' 개최

박원빈 기자 | 기사입력 2018/04/14 [19:40]

동서울시민의힘 '창립회원학교 졸업식' 개최

박원빈 기자 | 입력 : 2018/04/14 [19:40]

▲ 동서울 시민의힘 창립학교 졸업식     © 뉴스다임 박원빈 기자

 

동서울시민의힘 ‘창립회원학교 졸업식’이 14일 서울도시철도 노동조합 강의실에서 진행됐다.

 

동서울시민의힘 창립회원학교는 지난 2월 28일 창립총회 후 회원들을 대상으로 “행동하는 지역공동체변화의 시작 우리로부터” , “배우고 행동하며 사랑하고 함께하는 우리” 라는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창립학교는 지난 3월 24일부터 진행됐으며 ‘1회차, 봄은 누구에게나 불어야 한다’ ‘2회차, 지구적으로 사고하고 지역적으로 행동하라’, ‘3회차, 추억쌓기 프로그램’ , ‘4회차, 길을 찾는 사람은 그 자신이 새길이다’ 주1회, 총 4개 강의로 진행됐다.

 

이날 졸업식에서는 총 3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회원들은 강의 후 토론을 통해 서로의 의견을 나눴으며 '동서울시민의힘에서 활동하고 싶은것’, ‘본인이 이루고 싶은 꿈’에 대해 공유했다. 회원들은 강의와 토론을 통해 구체적으로 하고 싶은 것들을 구체화 할수 있다는 것에 기대감을 가졌다.

 

창립학교장 동서울시민의힘 안숙현 공동대표는 "모든 회원들의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하고 감사하다"며 "회원들이 세상을 변화하는 일,  바꾸는 일에 앞장 섰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서로 공부하고 나누며 실질적으로 지역사회를 변화시켜갈 단체로 동서울시민의힘을 키워가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