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가족재단, 8월 3일 공식 유튜브 ‘구읏TV’ 개국

하선희 기자 hshsuny2018@naver.com | 기사입력 2021/07/28 [12:21]

경기도여성가족재단, 8월 3일 공식 유튜브 ‘구읏TV’ 개국

하선희 기자 hshsuny2018@naver.com | 입력 : 2021/07/28 [12:21]

경기도여성가족재단이 8월 3일 공식 유튜브 채널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구읏 TV’를 개국해 재단 관련 다양한 정보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구읏TV’는 기업 로고(CI) 이미지를 형상화하면서 ‘좋다(good)’는 의미를 중의적으로 담아낸 채널명이다. 채널명은 재단 임직원 대상 선호도 조사를 통해 선정됐다.

 

▲ 구읏 TV 사진제공 : 경기도여성가족재단  © 뉴스다임

 

카테고리는 구읏 왓썹, 구읏 프렌즈, 구읏 튜브, 구읏 라이브 등 4가지로 구성했다. 

 

‘구읏 왓썹’은 재단에서 기획한 유튜브 채널 전용 콘텐츠를, ‘구읏 프렌즈’는 경기도민 참여 행사와 재단 주요 사업 등의 소식 등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구읏 튜브’는 재단 캠페인 및 광고 등 주요 재단 소식을, ‘구읏 라이브’는 포럼, 교육, 강연 등 재단에서 실시하는 행사 중계 영상을 다룬다.

 

한편, ‘구읏TV’ 개국 기념 첫 기획 영상콘텐츠 주제는 ‘신입사원, 아무튼 출근’ 편으로, 7월 경기도 통합공채를 통해 재단에 입사한 신입직원 4명의 직원교육 현장 등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브이로그 형식의 ‘경기도여성가족재단 직원의 하루’ 영상 콘텐츠 포함해 다양한 기획 콘텐츠를 차례대로 게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채널명 맞히기, 기대평 남기기 등 재단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유튜브를 통해 도민 참여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도여성가족재단, 구읏 TV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