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착착착’ 제품, 9·10일 쇼핑라이브에서 판매

하선희 기자 hshsuny2018@naver.com | 기사입력 2021/09/10 [17:20]

경기도 ‘착착착’ 제품, 9·10일 쇼핑라이브에서 판매

하선희 기자 hshsuny2018@naver.com | 입력 : 2021/09/10 [17:20]

경기도주식회사가 우수한 품질의 경기도 사회적가치생산품을 소개하기 위해 대형 포털사이트의 쇼핑라이브로 소비자를 찾아간다.

 

경기도주식회사는 경기도가 주최하고 경기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경기가 좋아 경기도 추석특별기획전’을 통해 9일과 10일 양일간 총 17개 제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 : 경기도주식회사  © 뉴스다임



 

경기가 좋아 경기도 추석특별기획전은 도내 소상공인, 마을기업, 사회적기업 등 25곳이 참여하는 명절맞이 대형 이벤트다.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오는 10일까지 매일 저녁 7시 진행하며 경기도농수산진흥원의 ‘마켓경기’와 경기도주식회사의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한 우수상품을 선별해 판매한다.

 

9일에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튜버 요리보고조리보고가 출연해 ‘메리넛 고급 선물세트’와 ‘착착착 명절 한식 선물세트’ 등 6개 제품을 실시간으로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판매한다.

 

10일에는 방송인 김새롬이 ‘한우 실속세트’와 ‘명절 프리미엄 된장 선물세트’ 등 11개 제품을 들고 시청자를 찾아올 예정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제품 2개를 구매 확정할 경우 동일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고, 실시간 방송 참여 소비자를 위해 핸디 청소기, 마스크, 손 소독제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도내 우수한 사회적가치생산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쇼핑라이브에서 우수한 사회적가치생산품을 구매하며 ‘착한 소비’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주식회사는 사회적가치생산품 공동 브랜드 ‘착착착’을 통해 도내 사회적가치생산품 홍보 및 판로 개척을 지원 중이다. 

 

올해부터는 소비자를 위해 다양한 제품과 스토리를 소개하는 ‘착착착 매거진’을 출간하고 있다. 쇼핑라이브 종료 후 추가 구매는 경기도 사회적가치생산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